본문 바로가기
예,적금

하나금융투자, 하나멤버스 5% 고금리 이자율 CMA 이벤트

by RwB 2020. 6. 29.

 

"제목"


 가입


▶ 최대 5% 높은 금리 CMA


하나멤버스에서 하기와 같이 고금리 CMA 이벤트를 하네요.

요새 CMA 대부분 1%대 이자만 있는 줄 알았더니, 아래와 같은 이벤트 기회가 있다는게 놀랍습니다.


하나멤버스 5%CMA 이벤트



상품 소진시까지 이벤트 진행인데, 순 신규 손님 대상이라, 소진이 금방 될 것 같지는 않네요.

순 신규 손님 대상이라서, 저는 해당이 안되서 아쉽습니다만, 신규 계좌 개설 가능하신 분들은 참여할만 한듯 합니다.

6개월 간 100만원이군요.ㅣ


추가로 운 좋으면 보너스 이벤트로서 10,000명에게 1,000 하나머니도 주네요.

하나머니는 거의 현금과 동일하게 쓸 수 있는 점 참고하시고요. 저는 하나머니가 인터넷 쇼핑할때 여기저기 사용가능한 쇼핑몰이 많아서 편하더군요.



이상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내용


"유익하다고 생각이 되시면 이 글을 많이 퍼트려주세요."

"꾸준히 유용한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공감 구독을 눌러주시면, 더 빠르고 편리하게 생생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