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x

[추천] 이정섭 세무 회계 사무소, 세무사 회계사

by RwB 2020. 6. 2.

 

"이정섭 세무 회계 사무소"

 

 

 추천 드리는 이유


제가 운영하는 법인에서 도움을 받고 있는 '세무사 사무소'를 소개, 추천 드립니다.

사업하면셔 몇몇 다른 세무 사무소들에 대한 경험이 있지만, 그 과정을 거쳐,

결국은 오늘 소개드리는 '이정섭 세무 회계 사무소"에 정착을 했습니다.

 

▶ 장점

- 당연히 실력은 기본

- 태도 : 저만큼 많은 질문과 요구사항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는 사람입니다. 저만큼 자주 질문을 하고, 제가 다 이해할때까지 끝까지 물어보고, 밤낮/주말 없이 질문하는 사람이 흔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 '이정섭 세무 회계 사무소는 그런 커뮤니케이션에 불편함을 느낄일 없이, 끝까지 편안하고 진정성있는 대화를 하는 곳입니다. 그런 대화를 통해 제가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 세무, 회계 관련 문제라는게 너무 원리원칙에만 입각해서 진행해도 문제가 생기고, 반대로 너무 유연하게 되면 나중에 진짜 큰문제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모든 일은 항상 균형감각 있게 적정선에서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무,회계에서 이 말이 어떤 의미인지는 이해하실 것이라 생각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같이 대화하며 이슈들을 해결해 나갈 수 있는 그런 좋은 파트너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가장 중요한 부분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대표 약력

(1) 학력 : 서울대학교 1997 학번

(2) 대외활동

 - 한국세무사회 지방세제도 전문위원 (현)

 - 서울시 협동조합지원센터 세무분야 상담위원(현)

 - 메트라이프 생명보험 FSR 컨설턴트(현)

 - 중소기업 전문 컨설턴트 (세무사, 경영지도사)

 - 협동조합 세무회계 강의 2015~2019 기간 30회 이상 강의

 - 사회적 경제 창업자를 위한 세무회계 강의 (2019)

 - 중소기업청 비즈니스 지원단 (2015)

 - 소기업 소상공인 진흥공단 컨설턴트 (2015)

 


마침, 최근에 이정섭 세무 회계 사무소 대표가 최근에 유튜브 영상에 출연을 한게 있으니, 아래 영상 참고하세요.




아래는 이정섭 세무 회계 사무소 팜플랫 입니다.

참고하세요.


이정섭 세무회계 팜플렛


이정섭 세무회계 팜플렛2

 

이상 소개드립니다.


저는 제가 직접 경험한 내용들에 한해서 추천글 드립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내용

 

"유익하다고 생각이 되시면 이 글을 많이 퍼트려주세요."

"꾸준히 유용한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공감 구독을 눌러주시면, 더 빠르고 편리하게 생생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